Tourist Bus Simulaot 2020. 10. 7. 23:00

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오늘은 관광버스시뮬레이터 만 라이온 버스 신형 차량을 타고 새벽 4시 호텔에서 공항으로 가는 셔틀버스 운행을 해봤습니다.

 

사무실에서 배차를 확인하고 오늘 운행할 차량에 탑승합니다.

승객들이 기다리는 호텔앞에 도착을 했습니다. 화물칸을 모두 열어주고 승객들을 탑승시켜줍니다.

셔틀버스 회사만 확인하면 우리승객인지 아닌지 확인 할 수 있어요.

 

예약한 승객들을 모두 탑승시키고 공항으로 이동하겠습니다.

아침 7시가 다되어 가는데 아직도 어둡네요.

 

 

그래도 일반버스운행 보다 셔틀버스 운행이 수월하고 편하네요.

어려운 운행은 직원들 시키려고 합니다. ㅎㅎ

 

해가 뜰려고 하는지 하늘이 노랗게 물들어가네요.

오! 저기 해뜨고 있습니다. 근데 눈뽕이 장난아니네요. ㄷㄷ

 

코로나 잠잠해지지 않으면,

새해 맞이할 때 여기서 해뜨는 거 봐야겠어요.

 

저기 공항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목적지가 코앞입니다. ㅎ

 

공항에 무사히 도착을 하였고 저는 다시 사무실로 이동하여 낮잠을 실컷 잤답니다.

이상으로 운행일지를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