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ist Bus Simulaot 2020. 8. 17. 10:13

 

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되시기 바랍니다.ㅎㅎ

 

관광버스시뮬레이터 14번째 운행일지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관광버스시뮬레이터의 무료dlc 버스 BB40미니버스를 새로 주문하여 항구에 새차를 픽업하러 왔습니다.

픽업한 차량을 타고 차량 페인팅업체에서 회사 도색을 맞추고 회사 차고지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생긴건 오래되어 보이지만, 새차를 타고 첫 노선을 받아 운행을 시작합니다.

승객들을 픽업하기 위해 해안도로를 따라 시원시원하게 달렸어요.

 

버스 정류장에 도착을 하고 승객들을 탑승시킵니다.

 

정류장 앞에 워터파크가 있네요.

무더운 날 물놀이가 간절해집니다. ㅎㅎ

 

다른 버스들에 비해 차체가 짧아서 코너돌 떄 정말 편하고 좋은 차량이네요.

주행중 주유등에 경고등이 들어와서 근처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습니다.

기름을 넣고 다시 다음 정류장을 향해 달려갔어요.

 

약 40분을 달려 마지막 정류장까지 돌고 미니버스타고 운행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운행 한번 했는데, 차가 금방 더러워 졌네요.

 

이상으로 관광버스시뮬레이터 14번째 운행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