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ist Bus Simulaot 2020. 7. 27. 10:57

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오늘은 관광버스시뮬레이터 스카니아의 투어링버스를 타고 심야노선으로 14번째 운행을 해봤습니다.

 

카카오티비

 

오늘의 일정을 보면 코랄레호를 출발하여 섬 내륙을 운행하는 버스노선이 되겠네요. 사무실 차고지에서 코랄레호까지 운행을 해야합니다.

오늘 타고 운행할 스카니아 투어링버스 차량입니다. 출발전 레이싱휠과 조이스틱 옵션을 약간 조정을 해주고 출발합니다.

석양이 지는 경치를 구경하면서 해안도로를 달립니다. 약간 거제도 해안도로가 생각나네요. ㅎㅎ

고도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데, 속도를 제때 줄이지 않으면 앞에 긁어먹기 때문에 천천히 주행해야합니다.

 

운행을 시작할 코랄레호 버스정류장에 도착했습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승객이 상당하네요.

다음 정류장 라하레스로 달립니다.

 

일반도로는 가로등도 없고 상당히 어두운데

마을에 들어오니 밝아서 좋네요.

 

 

이렇게 약 40분을 달려 오늘의 운행도 무사히 끝이났습니다.

이상 14번째 운행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