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ist Bus Simulaot 2020. 7. 10. 09:44

 

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습니다. 저는 오늘 휴무여서 그냥 집에서 놀고있습니다.

 

관광버스시뮬레이터 해안도로 노선으로 해서 13번째 운행일지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MvKxt_b6jU

여기가 회사 사무실입니다. 노선 예약과 직원, 재무관리등을 하는 곳인데요. 행정직원은 없고 제가 다 하고있네요. ㅎㅎ

오늘 운행할 SETRA ComfortClass 차량을 타고 운행을 해보겠습니다.

공항에서 픽업하는 줄 알고 공항에서 대기했는데 아니였네요. 서둘러 승객들 태우러 이동합니다.

워터파크 근처에 있는 버스정류장에 시간 맞춰 도착을 하여 승객들을 태워서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현재 해안도로로 하여 달리고 있는데, 운전에 집중하다 보니 제대로 볼 수가 없네요 ㅠㅠ 여기 해질녘이나 일출 시간에 맞춰서 오면 경치가 괜찮은 곳이에요.

다시 도심으로 들어와 호텔 앞에서 한번 차량을 세웠다가 다시 출발했습니다.

드디어 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내리는 곳이랑 다시 승차하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여기서 승차한 승객은 다시 출발했던 정류장으로 달리면 오늘의 운행이 끝나게 됩니다.

공항터미널 근처 주유소에서 기름을 보충해줬어요. 돈이 쫙쫙 무섭게 올라갑니다.

다시 도심외각으로 나와 해안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종점에 도착을 하고, 운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기 도시 근처에 이렇게 보물창고? 이렇 컨테이너가 있는데, 여기 암호를 열고 들어가면, 돈이랑 지도의 힌트 등이 있어 한번 들렀다 가주면 좋습니다.

 

CORRALEJO 지역의 코드는 7251이 되겠습니다.

 

이상 관광버스시뮬레이터 13번째 운행일지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