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ist Bus Simulaot 2020. 9. 22. 08:23

 

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오랜만에 관광버스시뮬레이터를 플레이 해보았는 데요.

장거리 노선만 뛰다가 오랜만에 간단한 셔틀버스 노선을 운행을 해보았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53580/Tourist_Bus_Simulator/

 

Tourist Bus Simulator on Steam

Create your own bus empire on Fuerteventura now! Thanks to the economy system in the new Tourist Bus Simulator, you will be able to found your own bus company on the popular holiday island Fuerteventura.

store.steampowered.com

 

오늘 배차받은 버스입니다. neoplan skyliner 2층 버스를 타고 운행을 합니다.

 

단거리 노선인 줄 알았는데, 승객들 태우러 저기~ 멀리 이동을 해야하네요.

꿀 근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ㅎㅎ

 

새벽 5시에 출발해서 그런지 아직 주변이 어둡습니다. 상대편 차량 신경안쓰고 보란 듯이 하이빔을 켜고 달립니다. 게임이니 까요. ㅎㅎ

마을 입구를 들어가려는 데, 들어가는 길이 넘 어렵네요. 저기 좁은 길을 돌아돌아 내려가야하는 데, 길도 좁아요. ㅎ

우여곡절 끝에 승객들을 태우러 도착을 했습니다. 화물칸을 모두 열어주고, 티켓 확인을 합니다.

다른 업체 차량 기다리는 사람들이랑 섞여 있어서 제대로 선별해서 탑승 시켜야 합니다.

이 큰버스에 승객에 15명 밖에 없네요. 그래도 돈은 미리 받았기 때문에 오히려 떙큐라고 생각하고 항구로 이동합니다.

 

승객을 태우고 출발을 하니 해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다시 왔던길로 돌아서 나가야 합니다.

나가는 길이 여기밖에 없네요. ㅠㅠ

 

아까는 어두워서 고생을 했는데, 그래도 올라가는 길은 괜찮네요.

 

그래도 금방 항구에 도착하였고, 무사히 셔틀버스 운행을 마쳤습니다.

이상 관광버스시뮬레이터 운행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