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2019. 7. 8. 15:04

 

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지난 수요일 아버지와 저녁을 먹기 위해 집 근처에 또 다른 밀면 맛집이 있어 
밀면한그릇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는 초전동 푸르지오 1단지 앞에 있는 진주우리밀면이라는 밀면 맛집입니다.
집앞에 새로 생긴 부산가야밀면 집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밀면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비빔밀면(7,000) 을 시키고 저는 그냥 밀면(7,000)과 메밀 감자만두 반반(5,000)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밑반찬으로 파전하고 겉절이가 나왔습니다. 파전은 쫀듯쫀듯한게 맛있었고 겉절이는 저한테 좀 매웠어요.
여기 SNS에 가게에 대한 글을 남기면 음료수를 준다고 하니 다음에 가면 블로그 게시글 보여주고 음료수 한잔 해야겠네요.
드디어 주문한 밀면이 나왔습니다. 장마가 잠시 주춤해 습하고 더웠는 데 이렇게 시원한 음식을 보니 정말 좋네요. 가위로 면을 
한번 잘라 주고
계란을 먼저 먹었습니다.
면도 쫄깃쫄깃하고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네요. 육수도 제입맛에 딱 맞아서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
차가운 밀면을 먹고 뜨거운 만두를 먹고 입에서 절로 웃음이 나네요 ㅎ
9

 

배도 상당히 고팠고, 시원한 밀면 한그릇을 이렇게 깨끗하게 비웠답니다.

이상 초전동 맛집 진주우리밀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