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시뮬레이터 2020. 12. 2. 08:03

 

 

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오랜만에 플라이트시뮬레이터2020 아틀라스항공 B747-8 기체를 타고 LA공항에서 샌프란시스코 까지 비행을 하였습니다.

 

 

 

 

 

아틀라스항공사는 미국의 대표적인 화물 수송 항공사로 알려져 있는데 해당기체에는 화물기가 아닌 일반 항공기 처럼 창문이 뻥뻥 뚫려져 있습니다. 그래도 게임이기에 그냥 비행했어요.

 

 

체크리스트에 맞춰서 비행준비를 합니다. 

 

 

출발준비를 마치고 푸쉬백까지 하고 이제 25R활주로로 택싱합니다. 택싱하면서 플랩은 셋팅해주고 컨트롤 장치에 이상이 없는지 체크를 해줬습니다.

 

 

25R 활주로에서 이륙허가를 받고 힘차게 활주로를 달립니다.

 

 

오후 3시 50분 정도 이륙을 했는데, 벌써 해가 지려고 하고있습니다. 한시간 비행이니 날 밝을 때 도착할 것 같아요.

 

 

순항고도까지 열심히 상승합니다. 플랩은 다시 원위치 시키고 본격적으로 경치구경을 했습니다.

 

 

멀티플레이 상이라 그런지 다른 플레이어들도 비행하는 모습이 종종 보이네요.

 

 

약 40분을 날아와 이제 하강을 시작합니다. 

 

 

하강하는 동안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28R 활주로 차트를 확인하며, ILS 셋팅을 합니다.

 

 

어프로치버튼을 누르니 항공기가 활주로와 정렬한 후 천천히 하강합니다.

 

 

샌프란시스고국제공항에 착륙을 마치고 유도로로 빠져나와 주차하러 이동합니다.

 

 

화물기라서 화물램프로 가라고 할 줄 알았는데, 그냥 탑승게이트에 주기를 하였네요.

 

이상으로 아틀라스항공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 -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운항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