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시뮬레이터 2020. 9. 1. 08:19

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새롭게 나온 플라이트시뮬레이터2020으로 김해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내항기 노선으로 비행을 해보았습니다.

김해 - 인천 노선을 셋팅하고 인게임에 들어갑니다.

 

공항의 퀄리티가 사실 좀 그렇습니다. ㅠㅠ

시너리가 나오기를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대한항공의 A320네오 기체에서 비행준비를 합니다.

 

여기는 승객좌석 뷰인데요. 정말 비행기타고 어디로 날아가고 싶어요. ㅎㅎ

토잉카가 푸시백을 마치고 저는 36L활주로로 택싱합니다.

36L활주로에 라인업을 하고 센터를 맞춰줬습니다.

 

그리고 김해공항에서 힘차게 이륙하였습니다.

라이브웨더 설정을 하였더니 약간 흐리면서 구름도 살짝 있네요.

 

공항에서 이륙하여 14000피트까지 상승하고 순항고도 26000피트까지 상승합니다.

날씨가 좋아서 아래까지 잘 보이네요. ㅎㅎ

오토파일럿이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조금 일찍 하강을 시작했습니다.

하강하면서 구름속으로 들어왔네요.

 

구름을 뚫고 저기~ 인천국제공항 33L활주로가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랜딩기어를 내리고 천천히 접근합니다.

 

센터를 잘 못 맞춰서 1차선에 착륙을 하였네요. ㅠㅠ

 

주기장에 도착하고 엔진 시동을 끄고, 이렇게 김해 인천 내항기 노선을

마쳤습니다.

이상 운항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