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시뮬레이터 2020. 7. 24. 11:32

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불금이죠. ㅎㅎ 오늘의 게임은 플라이트시뮬레이터X 스팀에디션 에어부산의 에어버스 A321을 타고 양양국제공항에서 김해국제공항으로 비행을 해봤습니다.

https://tv.kakao.com/channel/2848469/cliplink/411022665

양양에서 김해로가는 승객은 93명의 승객이 탑승하여, 김해로 날아갈 예정입니다.

양양국제공항에서 비행준비를 합니다. 게이트 마다 브릿지가 있는데, 버스를 이용하여 승객을 탑승시키고 있습니다. 아무튼 93명의 승객이 모두 탑승하였고, 이제 푸쉬백요청하겠습니다.

같은 개열사 아시아나항공의 토잉카가 항공기를 푸시백 해줍니다. 푸시백을 마치고 이제 활주로를 향해 택싱해볼께요.

양양공항은 활주로 끝으로 가서 유턴을 해서 이륙을 해야하니 저기 끝으로 천천히 이동하고, 끝자락 쯤 와서 이륙허가를 받습니다.

관제탑에서 이륙허가를 받고 스로틀을 천천히 댕겨 이륙합니다.

양양국제공항에서 힘차게 이륙하였습니다. 강원도라 여기저기 산이 가득하네요.

반대편에는 동해바다가 있습니다. 동해바다를 따라서 남쪽으로 빠르게 내려갑니다.

확실히 비행기를 타고가서 그런지 빠르긴 빠르네요. 벌써 저기 남해바다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김해공항 36L활주로를 배정받고 착륙을 위해 하강하면서 항공기를 제어합니다.

김해공항 착륙허가를 받고 천천히 접근중입니다.

김해국제공항 36L활주로에 착륙하여 스피드브레이크와 역추진을 이용하여 항공기를 제동시켜줬습니다.

팔로미카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지정받은 게이트에 주기를 마치며 양양 - 김해 비행을 마쳤습니다. 이상 209번째 운항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