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시뮬레이터 2020. 7. 6. 08:14

 

 

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또 다른 한 주가 시작이 되었네요. 이번주도 다들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플라이트시뮬레이터X 스팀에디션 대한항공 스카이팀 도장을 한 보잉 B737-800기체를 타고 광주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208번째 비행을 하였습니다. 광주에서 김포로 가는 승객은 88명이 탑승하여 김포로 가게 되겠습니다. 저도 로또 1등 되서 비행기타고 김포로 날아가고 싶네요. ㅎㅎ

광주공항 3번 게이트에서 비행 준비를 합니다. 브릿지가 있음에도 계단으로 탑승을 진행하네요.

출발 준비를 마치고 토잉카가 힘차게 푸시백 해줬습니다. 푸시백을 마치고 비행기 엔진 시동을 걸어줍니다.

 

이제 이륙하기 위해 4L 활주로까지 택싱합니다. 게이트 앞에서 끝으로 가는 길이라 택싱하는 시간이 상당했어요.

 

광주공항 관제탑에서 이륙허가를 받고 런웨이 4L에서 이륙하여 김포로 날아갑니다.

 

오늘은 25,000피트까지 상승하여 순항할 예정입니다.

광주에서 김포다 보니 비행시간은 그렇게 길지는 않았어요. 조금 가다가 착륙준비를 했습니다. 25,000피트에서 12,000피트로 하강했습니다.

 

항공기 랜딩기어를 내리고 천천히

김포공항 런웨이 32L에 착륙하여, 스포일러와 역추진으로 항공기를 제동시켜 줍니다.

 

팔로우미카의 에스코트를 받아 9번 게이트에 주기를 마치며 광주공항 김포공항 비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매출은 다소 아쉽지만, 전체적인 평가는 좋게 나왔네요. 이상 208번째 운항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티비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