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트럭시뮬레이터2 2020. 7. 22. 08:13

 

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오늘의 게임은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스카니아S 730차량을 타고 뒤셀도르프에서 코펜하겐으로 빈파레스 18톤어치 딜리버리를 하였습니다.

 

여기는 독일 쾰른 정비소의 주차장입니다. 저기 오늘 끌고운행할 꼬랑지 트레일러가 있습니다. 빈파레트 상차하러 옆도시 뒤셀도르프로 이동해볼께요.

오전 7시 출근시간 이라고 교통량이 많습니다. 차선 변경시 잘비벼가면서 짚어넣으면 뒤에서 알아서 기다려줘요. ㅎㅎ

 

컨테이너에 18톤 어치 빈파레트를 상차를 마치고 운송장을 받아 스칸디나비아 지역의 코펜하겐으로 달려갑니다.

거리는 약 900키로가 되겠네요.

 

출구 쪽에 경비아죠씌 농땡이 부리고 있어서 경적한번 울려주고 잽싸게 도망쳐나왔습니다.

고속도로에 올라 90키로 크루즈설정하고 달립니다. 외부계약 운행이라 90키로 위로 달릴 수 없어요.

장마철이라고 하늘에서 뭐라도 떨어질거 같네요. 하지만 아직 500키로를 더 달려야 합니다.

여긴 부산신항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컨테이너기지가 있습니다. ㅎㅎ

국경을 통과하는 동시에 비가내리기 시작합니다.

통행료가 그읍나 비싼 다리를 건너고 잠시 쉬었다가기로 했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새벽 3시네요. 시간은 그렇게 타이트하지 않으니 여유롭게 갑니다. 목적지는 약 53키로 남았네요.

 

새벽 4시 10분 하차지에 무사히 주차를 마치고 18톤 어치의 빈파레트 하차를 마치며, 뒤셀도르프에서 코펜하겐 빈파레트 딜리버리를 마무리 했습니다. 운송료는 27,680유로를 받았네요. 한화로 환산하면 약 3천8백만원 정도 나오네요. 음.. 회사 그만두고 이거하로 가고싶네요. ㅎㅎ

 

이상 347번째 운행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