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트럭시뮬레이터2 2020. 7. 1. 08:52

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프로모드 2.46 오늘은 푸드탱크트레일러에 한국스킨을 적용시킨 모드를 다운받아서 만 유로6 트럭을 타고 운행을 해보았습니다.

https://tv.kakao.com/channel/3192427/cliplink/410580732

여기는 이탈리아dlc 지역의 바리라는 지역의 대형 차고지입니다. 오늘 운행하게 될 만 유로6 차량과 위에 메일유업스킨을 한 푸드탱크트레일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탱크에 액체류를 상차하기 위해 이동해 보겠습니다.

 

*모드출처*

 

푸드탱크 개인트레일러 스킨

푸드탱크 개인트레일러 스킨 입니다~^^ - 모드 종류를 구분하기 위해 말머리를...

cafe.naver.com

여기서 바리에서 빌라 산 조비니라는 이탈리아 남부 지역으로 주스 농축액을 약 27톤치 액체를 상차하여 운행하게 되겠습니다.

 

액체를 상차하기 위해 정해진 위치에 후진주차를 마치고 상차가 완료될 때 까지 차량에서 대기합니다.

약 20분 정도 소요되어 주스 농축액이 상차완료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탈리아 빌라 산 조비니 동네로 운행 시작해 보겠습니다.

 

하늘에서 비라도 내릴 것 같은 날씨입니다. 요즘 같은 장마철에 항상 볼 수 있는 날씨이죠.

고속도로를 달리다 다시 국도로 들어섰습니다. 앞 차와 거리 유지를 하며 여유 있게 운전합니다.

 

오늘의 목적지 빌라 산 조비니 항구근처에 있는 하차지에 도착을 했습니다. 주차 위치도 비교적 쉬운위치에 배정되었네요. 이상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이상 345번째 운행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