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2019. 5. 17. 11:56

어제 저녁에 진주 롯데몰에서 스시오블랙컨테이너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롯데몰 4층에 푸드코드? 라인에 위치한 회전스시 집 입구입니다.

 

지금 졸업시즌이라 졸업생과 같이 식사를 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네요.

 

스시오 이용료 입니다. 평일 점심 때 먹으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스시 뿐만 아니라, 셀러드 타코야키 치킨 등등등 다른 음식 들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스시를 먹으러 왔으니 셀러드 바는 두번만 돌고 계속 스시만 먹었습니다.

 

연어 초밥은 맛이 좋았고, 저기 우동국물은 음.... 여기 까지 하겠습니다 ㅎㅎㅎ

 

5시 20분에 와서 그런지 생선 초밥을 그렇게 많이 돌고 있지는 안았어요. 

 

운좋게 생선초밥 하나 잡았네요/.

 

 

 

 

다른 초밥들은 그냥 쏘쏘했습니다. 하지만 김밥?이였는데 산낙지가 들어있던 거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시는 나름 많이 먹었는데 다음에는 스시전문점에 가서 먹어야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