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2019. 5. 15. 17:04

안녕하세요. YouTube의 TV Do입니다. 2018년이 가고 2019년이 밝았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오늘은 오리고기 맛집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포스팅글을 써봤습니다.

 

경남 진주 정촌면에 위치한 오리요리전문점 화개마을 입니다.  

 

오후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대기줄이 상당하네요. 제가 왔을 때 39번이 들어 갔으니 곧 들어갈 수 있을 거 같네요.

 

오늘 같은 공휴일도 휴식타임 없이 장사를 하는 거 같습니다.

 

 

드디어 45번 번호가 불리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오리불고기 대짜 하나 시키고 곧 바로 오리불고기와 먹을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 오리불고기 대짜가 나왔는 데 고기가 산더미같이 담겨저 왔네요. 양이 상당합니다. 얼른 불판에 올려 익기를 기다립니다.

 

 

고기와 야채가 많으니 정말 좋네요.

 

드디어 첫 고기한점을 양파와 함께 먹었습니다.

 

맛은 기대이상으로 오리고기의 육즙과 야채와 잘 어우러저 정말 맛있네요. 고기의 육즙이

장난아닙니다.

 

상추에 싸먹을 때 육즙 때문에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하면서 먹어야 합니다. 입천장 다 버껴져요.

 

고기를 다 먹어갈 쯤 볶음밥과 들깨수제비 주문하였고, 볶음밥이 먼저 나와 직원 분이 열심히 

복아주고 있습니다.

 

볶음밥 아랫부분이 살짝 누룽지가 되갈 때 한입 떠 먹어봅니다.

 

 

볶음밥 재료는 단순 하지만 불고기 양념으로 볶아서 그런지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들깨수제비를 끝으로 푸짐한 점심식사가 끝났습니다.

총 평으로는 오리불고기가 간장양념으로 만들어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였고, 고기부터

볶음밥, 수제비까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와볼만한 맛집이라고 자신할 수 있는 집이네요.

 

이상 진주 정촌면 오리요리전문점 화개마을 포스팅을 마치며, 다들 즐거운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