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Unboxing)제품소개 2019. 11. 13. 19:42

https://blog.naver.com/duj0312/221706837125

불러오는 중입니다...

애플에서 갑작스럽게 에어팟 프로를 발표를 했었는 데요. 역시나 한국은 출시가 늦어진 관계로 해외직구로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습니다. 배송기간은 약 2주 정도 걸렸어요.

 

에어팟프로는 일본에서 페덱스택배로 부터 상품을 받았습니다.

 

에어팟프로라는 박스가 저를 자극하네요. 결정적으로 커널형 이어폰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에어팟프로를 많이 기다렸던 것 같네요. 프로답게 무선충전도 지원되네요.

구성은 에어팟프로 본체 USB 타입C에서 라이트닝 케이블과, 이어팁을 라지 스몰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실물은 가로가 길어 졌다보니 뚱뚱해 보이기도 하네요. 색상이 화이트 밖에 없어서 철가루 걱정이 먼저 앞서네요.

기존 에어팟에 비교하면 길이가 작아졌어요. 

기존 에어팟과 프로의 차이입니다. 이렇게 보니 프로가 유독 더 뚱뚱해 보이네요.

에어팟프로를 착용해 본 결과 커널형이라 귀에 딱 들어맞는 게 마음에 들었고, 음질은 기존 에어팟이랑 비슷한 거 같습니다. 이번 에어팟프로의 이슈는 액티브노이즈캔슬링 기능인 것 같은데요. 확실히 주변 소음을 획기적으로 잘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노이즈기능이 들어간 이어폰은 이번이 처음이라 첫 느낌은 물속에 있다는 느낌도 드네요. 아이폰 업데이트를 제때 하지않아, 제대로 사용하지 못 하여 Ios업데이트를 하고 사용 후기 글을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