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버스시뮬레이터 2020. 10. 3. 16:36

안녕하세요. TVDo입니다. 펀버스시뮬레이터 세트라버스를 타고 독일의 만하임에서 자르브뤼켄을 경유하여 룩셈부르크까지 운행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차고지가 아닌 바로 터미널에서 시작을 하네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오늘 배차시간을 체크하고 출발준비합니다.

차량 시동을 켜고 기본셋팅을 마치고 화물칸까지 열어주고 승객들을 탑승시킵니다.

 

QR코드를 찍어가면서 승객들을 탑승시켰습니다.

먼가 오늘은 승객들이 좀 있는 편이네요. ㅎㅎ 자리도 넓은데 왜 굳이 붙어서 앉는 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발시간이 되자, 터미널에서 출발하여 오늘의 경유지 자르브뤼켄으로 달리기 시작합니다.

 

하이패스가 없는 톨게이트에서 동전을 던지고 톨게이트를 통과합니다.

하이패스 업데이트가 됬으면 좋겠네요.

 

가을이 온것 처럼 날씨가 정말좋은 것 같아요. ㅎㅎ

고속도로를 열심히 달려 자르브뤼켄 톨게이트를 통과합니다.

오늘의 경유지 자르브뤼켄 정류장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여기서 룩셈부르크로 가는 승객들을 탑승시키고 최종목적지로 달려갑니다.

다시 고속도로로 진입합니다.

약 100키로를 달리다 보니 룩셈부르크 표지판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약 300키로를 달려 최종목적지 룩셈부르크에 도착을 했습니다.

근처 버스터미널 주차장에 차량을 파킹시켜놓고 운행일지를 마쳤습니다.

 

posted by TV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