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시뮬레이터 2019. 11. 19. 08:00

 

안녕하세요. TV Do입니다. 오늘은 플라이트시뮬레이터X 호주의 콴타스항공 에어버스 A380-800을 타고 브리즈번에서 시드니로 비행을 해봤습니다. 해외노선을 자주 안하다 보니, 실수도 많이하고 랜딩도 하드랜딩으로 끝나고 어수선한 비행이였네요.

퀸즈랜드 브리즈번에서 뉴사우스왤스 시드니로가는 승객은 259명이 탑승하였습니다. 비행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었네요.

트레픽팩을 정리를 했더니 주변에 다른 항공기가 없습니다. ㅎㅎ

비행기가 커서 GSX가 안됩니다. 그냥 출발해야 겠어요.

관제탑으로 부터 이륙허가를 받고 브리즈번국제공항에서 이륙했습니다. 바다 색이 이쁘네요.

매번 느끼지만, 정말 땅은 넓은데 도심 지역말고는 정말 아무것도 없네요.

이제 시드니 상공을 날아가고 있습니다.

시드니공항을 처음가다 보니 고어라운드 하고 다시 착륙하기로 했습니다.

34L활주로에 정렬하며 천천히 접근합니다.

맘이 너무 급했는 지, 하드랜딩을 해버렸네요. 아무튼 시드니국제공항에 착륙했습니다.

팔로우미 카를 따라 6번 게이트로 택싱합니다.

게이트앞에 주기를 마치며, 브리즈번 시드니 노선을 마쳤습니다. 이상 운항일지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외국 노선도 많이 다녀 봐야겠네요.

posted by TV Do
: